신차를 출고하고 고속도로를 여러번 탔는데 계속 문제가 발생했다.
증상
- 톨게이트 진입/진출시, "신용지불 비정상" 등의 오류와 함께 경보음 울림
- 차내 단말기에서는 정상결제
- 미납처리도 되지 않고, 정상결제 되나, 당일에는 조회 불가 (아마도 번호인식 등으로 처리 되는 듯)
조치
- 하이패스카드 교체 → 증상 그대로
- 고속도로 영업소 가서 차량정보 재등록 → 증상 그대로
- 딜러 → 서비스센터 → 하이패스 전담업체 연락 → 단말기 교체 → 잘 되는 듯
이래저래 알아보고 조회해보느라 조금 번거롭기는 했는데,
결과적으로 업체에서 회사로 와서 주차장에서 10여분만에 편하게 교체해주셨다.
'ca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교통사고 미수선 처리 (0) | 2024.10.17 |
---|---|
bye my k3 (0) | 2021.07.26 |
engine M264 (0) | 2021.05.10 |
Vehicle Information (0) | 2021.05.06 |
제원 비교 (0) | 2021.01.2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