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차를 출고하고 고속도로를 여러번 탔는데 계속 문제가 발생했다. 

증상
- 톨게이트 진입/진출시, "신용지불 비정상" 등의 오류와 함께 경보음 울림
- 차내 단말기에서는 정상결제
- 미납처리도 되지 않고, 정상결제 되나, 당일에는 조회 불가 (아마도 번호인식 등으로 처리 되는 듯) 

조치
- 하이패스카드 교체 → 증상 그대로 
- 고속도로 영업소 가서 차량정보 재등록 → 증상 그대로 
- 딜러 → 서비스센터 → 하이패스 전담업체 연락 → 단말기 교체 → 잘 되는 듯 

이래저래 알아보고 조회해보느라 조금 번거롭기는 했는데,
결과적으로 업체에서 회사로 와서 주차장에서 10여분만에 편하게 교체해주셨다.

 

 

'ca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bye my k3  (0) 2021.07.26
engine M264  (0) 2021.05.10
Vehicle Information  (0) 2021.05.06
제원 비교  (0) 2021.01.28

+ Recent posts